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수 꿀정보"

[ 강남건강안마센터 - 안마사 성별 선택 가능/국가공인안마센터 ]

by 튤립사탕 2021.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튤립사탕이에요 🌷

회사에서 급하게 전시회 일정이 잡혀서..
전시회 준비를 하느라 며칠 새벽까지 집에서 일을 했더니

목부터 어깨 날개죽지까지!
안 아픈 곳이 없는 거예요..

이대로는 도저히 편하게 잘 수 없을 것 같아서
급하게 집 근처에서 마사지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 국가공인 강남건강안마센터 ]

시간 : 매일 09:00 ~ 22:00 / 일요일 13:00 ~ 21:00
전화 : 02-451-6010
가격 : 60분 50,000원 / 90분 75,000원 / 120분 - 100,000원
▶ 주차 무료 2시간, 네이버 예약 가능, 안마사 성별 선택 가능
위치 : 서울 강남구 개포로 615 석탑프라자 6층




토요일 오전에 눈을 뜨자마자
어머, 몸이 심상치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담 걸린 것도 아닌 것 같은데
날갯죽지, 등, 어깨. 목! 그것도 왼쪽만 그렇게 아플 수가 없는 거예요

이건 진짜 못 잘 각이다.

다급하게 가까운 강남안마센터를 찾았는데
정보도 많이 없고, 왠지 방문하기 두려운 느낌이었지만
살고 봐야겠다고 예약을 했습니다.

▶ 강남건강안마센터 예약 및 가격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토요일 오후에 급하게 당일에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

예약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소개글을 보니 10년 넘게 이 건물에서 운영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5층에 있다가 확장하여 6층으로 이전하였다고 합니다.

안마사 성별 선택이 가능해요
여자 안마사 분도 예약이 어려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마사지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한번 놀랐습니다.


보통 60분씩 가장 많이 하신다고 해요.



강남건강안마센터 내부 시설

사진일 찍지 못해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입니다.

긴장하면서 갔는데 밝고 병원? 같은 분위기에 안심이 되었습니다.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면 방으로 안내를 해 주십니다.


모든 시설이 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침대방과 바닥 매트리스 방이 나누어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방이 여러 개 있었는데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나무로 되어있는 반신욕 통도 보였어요.

제가 안내받은 방은 바닥 매트리스 방이었어요

공기청정기도 있고 갈아입을 옷도 아주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뽀송한 파자마 느낌이에요 ㅎㅎ

침대에는 정기장판이 깔려있어서 내가 적당하 온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강남건강안마센터 이용 후기


옷을 갈아입고 대기하자, 곧 맹인 안마사 분이 들어오셔서
한 시간 동안 아주 정성스럽게 안마를 해주셨어요.

제가 처음이라고 하자
강도를 조절하여 살살 진행해 주셨어요.

근육 뭉친 부분이 풀어질 때까지 꼼꼼하게 진행 해 주시고
계속 제 상태를 물어봐주시면서 해 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말하지 않아도
오래 앉아 계시는 일 하시는구나~ 앉은 자세 좀 바르게 해야겠다~
다리 꼬고 앉지 말아요~ 등등 점쟁이 이신 줄 ㅠㅠ

그리고 마지막에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라는 인사가 참 좋았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몸이 그렇게
가뿐할 수가 없었어요.( •͈ᴗ-)ᓂ-ෆ

다음날인가.. 다다음날 왠지 더 아픈 것 같아서
또 받으러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허락하지 않았네요 ㅠㅠ

조만간 또다시 받으러 가야겠어요. (๑•͈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