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튤립사탕 Pick"/맛집"

[ 구름산 추어탕 - 보쌈이 서비스로 나오는 광명 맛집 ]

by 튤립사탕 2021. 8. 13.
반응형

광명 동굴에 가기 전 신랑 추천으로 방문한
구름사 추어탕입니다.


[ 구름산 추어탕 - 보쌈이 서비스!! ]

▶ 위치 : 경기도 광명시 범안로 964-5
▶ 시간 : 매일 10:00 ~ 21:30 연중무휴
▶ 주차 : 넓고 편함, 주차 안내 아저씨들 상주
▶ 가격 : 메뉴판 첨부




저는 사실 추어탕을 잘 먹는 편이 아닌데!!
광명 동굴 가기 전, 신랑의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한 구름산 추어탕입니다.

 


맛집이 맞긴 한지 건물이 이렇게 두동이나 되고,
주차장도 광활합니다.

그리고 주차요원분들도 엄청 많으신것같아요.
사실 요원분들 필요없을 정도로 주차장이 이렇게나 넓습니다.


인기 있는 시간에는 밖에서 대기도 해야 하는지
맞은편에는 휴게실 같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휴게실 외벽에 붙어있는 구름산 추어탕 자랑



심플한 메뉴판입니다.

전복 추어탕과 아이가 있어 뚝배기 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추어 고추튀김도 주문했지만 주문이 들어가지 않았더라구요.
먹다 보니 세상 다행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보쌈입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것 치고는 양도 좀 있고~
무엇보다.. 고기가 부들부들 하니 간도 적당하고 너무 괜찮더라고요!!
이것이 서비스라니!!!(。˃ ᵕ ˂ )b

보글보글 전복 추어탕에는 전복이 두 마리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추어탕을 많이 먹어 본 편은 아니고,
가던 집 한 군데만 가기 때문에 뭐라고 평가할 수준은 아닙니다만,
비린내가 나지 않고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저는 괜찮았답니다. ʕ ି ڡ ି ʔ

 


아기가 먹기 위해 주문한 뚝배기 불고기입니다.
아는 맛입니다 ㅋㅋ
당면도 꽤 많이 들어가 있고, 뚝배기 불고기는 너무 달지 않으면 좋다 생각했는데
너무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 아기는 뚝배기 불고기보다 서비스 보쌈 고기를 더 잘 먹었답니다.
이럴 거면 ㅋㅋ 그냥 나도 추어탕 시킬걸 그랬지!!! ♡~(>᎑<`๑)♡



배부르게 먹고 나오다 보니, 

화려한 파라솔이 있는 휴식 공간과 아기들의 발길을 부여잡는 토끼 사육장이 있었어요.

옆에 풀을 뜯어다가 주면 토끼들이 친절하게 먹어 줍니다. 

 

날씨가 무척 뜨거웠지만 우리 꼬마는 한참을 토끼와 인사를 나누고 나서야 헤어졌습니다

 

어른도~ 아이도 만족할만한 광명 맛집! 

구름산 추어탕이었습니다~♡´・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