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튤립사탕 Pick"/맛집"

[ 삐삣버거 - 파미어스몰 수제버거 맛집 ]

by 튤립사탕 2021. 10. 12.
반응형

화이자 2차를 맞고 

홀로 쉬는 휴식의 날 선택한 저녁 메뉴.

'삐삣버거' 입니다. 

 


[ 삐삣버거 - 파미어스몰 수제버거 맛집 ]

▶ 시간 : 매일 11:30 ~ 20:00 

▶ 위치 : 파미어스몰 1층

0507-1497-8603 : 포장/배달 가능

 


▶ 삐삣버거 매장/메뉴

파미어스몰 1층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매장이 아닐까 싶어요.

미국미국스러운 Red & White의 삐삣버거 매장입니다. 

 

 

삐삣버거는 2015년 푸드트럭에서 시작한 매장이 무럭무럭 성장한 것이라고 해요.

 

수요일 저녁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매장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지만

포장하는 손님은 꽤 있었습니다. 

 

 

메뉴는 많지는 않았어요~

 

빨리 쉬고 싶은 마음에 오히려 더 편하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배달도 됩니다. 

저는 삐삣버거 & 프라이즈 세트를 Pick!!

 

밀크 쉐이크 메뉴도 있어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이런 매장에서 밀크 셰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는 모습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일단 참았습니다. ㅎㅎ

 

가격도 수제버거 치고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 것 같아요.

 

 

매장이 예뻐서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호텔룸이 기다리고 있으니 포장을 했습니다.

 

▶ 삐삣버거 후기

귀여운 박스!!

 

 

수제버거 치고는 먹기 편했던 버거의 높이.

 

어차피 혼자 먹는 것이라 혼자 와구와구 먹어봅니다. 

 

 

기.. 기름지지 않았다고 했는데 빵 봉지에는 조금.. ㅎㅎ

 

맛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아주 막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패티 두께라던지 굽기. 육즙도 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베이컨, 토마토, 야채들, 소스의 조화도 좋았어요.

 

감자튀김이 통실통실하고 포슬포슬~ 짜지 않고 

신선한 느낌이어서 남기지 않고 싹싹 다 먹었어요.

 

매장에서 먹게 되면 리필도 된다고 하네요!!

 

딱 버거의 기본적인 맛을 깔끔하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수제버거 맛집이면 또 다운타우너 버거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튤립사탕 Pick"/맛집"] - [ 다운타우너 버거 청담점 - 수제버거맛집 (배민) ]

 

[ 다운타우너 버거 청담점 - 수제버거맛집 (배민) ]

송리단길 맛집 '갓잇'을 방문하러 갔을 때, 줄 서 있다가 보았던 '다운타우너' 수제 버거 집. 다운타우너에도 길게 줄이 있었어서 궁금했었는데 배달의 민족에서도 배달이 가능한 것!!!(´•᎑•`)

tulip-candy.tistory.com

 

 

 

** 파미어스몰에서 가볼 만한 곳 - 거북이 먹이주기 체험 가능 카페 거부기 입니다. 

[튤립사탕 Pick"/육아 - Item & Place "] - [ 거부기 - 판교 파미어스몰 거북이 먹이주기/파충류 체험 카페 ]

 

[ 거부기 - 판교 파미어스몰 거북이 먹이주기/파충류 체험 카페 ]

안녕하세요, 튤립사탕이에요 🌷 판교에 6월에 새로 오픈한 쇼핑몰 파미어스몰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매일 그 앞을 지나며 출퇴근 하면서도 어쩜 이렇게 관심이 없었는지. 출퇴근

tulip-candy.tistory.com

** 파미어스몰 - 베이커리/카페 맛집, 버터풀앤크리멀러스입니다. 

[튤립사탕 Pick"/맛집"] - [ 버터풀앤크리멀러스 - 판교 파미어스몰, 테라스가 있는 베이커리 맛집 ]

 

[ 버터풀앤크리멀러스 - 판교 파미어스몰, 테라스가 있는 베이커리 맛집 ]

판교 파미어스몰 1층에 버터풀앤크리멀러스가 들어와 있어요!! 압구정 로데오에서는 크로와상을 자주 집어왔던 베이커리이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의 챔프커피 바로 옆에도 매장이 있

tulip-cand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