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튤립사탕 Pick"/써보니 좋더라 Item"

[ 오디오북 - '윌라' 가격/저렴하게 이용 방법/동시접속/해지 방법 ]

by 튤립사탕 2021. 3. 11.
반응형

책 읽기를 꽤 좋아하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워킹맘은 짬 내어 읽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이 또한 핑계겠지만요!

 

밀리의 서재, 리디셀렉트 등도 잠시 이용해 보았는데,

너무 좋았지만 마음껏 시간 내어 볼 수가 없으니 

읽어 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밀리의 서재에서도 읽어 주는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다 했었는데 모두 읽어주는 건 아니고
일부분만 읽어주는 기능이었고

기계가 읽어주는? 그런 것이어서
상당히 어색했습니다. • ᴗ •̥ ˳ ˳

 

 

 

윌라는 뜬금없이 어디 광고 배너에서 본 것 같아요.

김혜수 배우님이 광고를 하시는데 

자세히는 모르지만 엄청 독서 애호가라고
들은 적이 있는 것 같아서 클릭해 보게 되었네요.

제대로 보지도 않고 그냥 첫 달 무료라고 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운전하면서, 집안일 하면서 듣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가끔 들었던 부분이 너무 좋아서

문구를 보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

윌라에서는 저작권 협의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추가 서비스로 텍스트까지 볼 수 있게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윌라 가격 / 저렴하게 이용 방법 ] 

 

 

 

윌라 오디오북 무제한월 9,900원입니다. 

 

처음에는 활자를 볼 수도 없는데 좀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막상 들어보니 소설 같은 경우에는 

마치 영화나 드라마를 보듯이

배경음, 효과음, 성우분들의 열정적인 연기까지 있으니

나름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해 봅니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어요.!

 

 

첫 번째. 윌라 홈페이지의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지만

G마켓에서 조금 저렴하게 멤버십 구매가 가능 하더라구요!! 

왜 아무도 안 알려주나요 ㅎㅎ

 

 

 

두 번째, 빅스비를 사용하는 중이라면 2개월간은 무료로 들을 수 있다고 해요

 

 

 

세 번째, 갤럭시 21 사은품으로
3개월 이용권이 있습니다. 

중고로 무료 나눔 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아주 저렴하게 몇천 원에 파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조금 번거로운 방법일 수도 있지만 저렴합니다.!

 

 

※윌라 동시접속 

하나의 계정으로 휴대폰, 노트북, 데스크탑 등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만

동시에 접속하는 것은 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 윌라 해지 방법 ] 

 

엇, 저는 아이폰을 사용 중인데

앱에서 해지가 되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앱 업데이트를 하니까 너무 간편해졌어요.

 

윌라 앱 좌측 상단의 '메뉴' -> 이용 중인 멤버십 초록색 부분

-> 해지 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저는 윌라에서 7권을 끝까지 모두 들었는데

사실 오디오북을 들었다고 해서 

완독.. 이라고 표현을 해도 될 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궁금했던 책 내용을 알게되어서 만족합니다. 

 

혹시 또 다른 저렴하게 이용 가능 한 방법이 있다면

저도 좀 알랴주세요 ପ(๑•̀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