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튤립사탕 Pick"/맛집"

[ 로얄케익 - 어린이집/유치원 생일케이크 추천 ]

by 튤립사탕 2021. 1. 15.
반응형

드디어 올 것이 왔다. 
사랑하는 나의 쪼그만 사람의 어린이집 첫 생일파티!!

지나간 다른 친구들의 생일 파티 사진을 이제야 세세하게 넘겨보며 어떻게 해 주어야 할까 고민했다.

아기들의 시선을 빼앗은 케이크는 단연 뽀로로 케이크였다!!!


예쁜 뽀로로 케이크를 찾아서 인터넷을 뒤적뒤적.

모든 친구들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러던 중 캐릭터도 많고 마음에 쏘옥 드는 케이크를 발견했다. 🥰

[ 로얄케익 ]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61길 25 2층
         수인분당 압구정 로데오역 6번 출구에서 209m
         갤러리아백화점 건너편 로데오 골목 

주차 : 건물 앞에 주차 공간 있음
시간 : 일요일 휴무, 월요일은 16:00 이후 출고 가능
1. 케이크 구경하기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nohcindy/
 - #로얄케익

2. 케이크 주문하기
- 카톡 플러스 친구 @로얄케익

3. 가격
- 생크림 케이크 1-3호 (1단 기준) 80,000 ~ 250,000 [ 디자인에 따라 다름으로 상담 필수 ]
- 슈가 케이크 1-3호 (1단 기준) 120,000 ~ 350,000 [ 디자인에 따라 다름으로 상담 필수 ]
- 컵케익 개당 5,000 ~ 15,000 (9개부터 주문 가능)
- 아이싱쿠키 개당 5,000 ~ 20,000 (20개부터 주문 가능한데 케이크와 함께라면 1개부터 가능)

4. 픽업&배송
- 픽업 가능 시간 11:00 ~ 20:00
- 배송 [ 서울, 경기, 인천 배송 가능 - 거리에 따라 요금 ] , 가능 시간 09:00 ~ 20:00

위치는 티맵으로 찍으면 다른 카페가 찍힌다. 

( 티맵으로는 그냥 로얄케이크라고 치시면 다른 곳을 가게 됩니다.! )


시간이 촉박했는데 다른 위치에서 조금 헤맸다. 
분명 로데오 입구역에서 몇 미터라는 글을 보았음에도
나는 네비 맹신형 드롸이버.. 
네비가 아니면 길을 못 본다. 🤣

서둘러 카카오 네비에서 찍었다.

자차로 가시는 분들은 카카오 네비에서 검색하시거나
티맵으로 주소를 찍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주차는 입구에 잠시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다.

 

 

요쪽으로 올라가면 된다.

계단을 올라가면 새하얀 문이 뙇.!
몇 년째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된 맛집 인증. 👍🏻

 

초인종을 누르면
예쁜 사장님이 나오신다. 넘 예쁘셔서 흠칫. 😘


판교 내 최애 케이크집 사장님도 예쁘신데
예쁜 케이크 만드시는 분들은 다들 이런 것인가 싶다.

 

곱게 포장되어 나온 케이크!!

 

케이크는 앞 보조석 발판에 조심히 싣고 옵니다. 

 

 

내가 주문한 케이크는 뽀로로와 친구들 케이크!! 

 

뽀로로 친구들이 모두 있고
알록달록 너무 사랑스러운 케이크와
아가 이름이 쏙 박힌 달콤한 쿠키.🍭

 

 

케이크에 너무 큰돈을 들였나 ~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어린이집에서 도착한 생일파티 사진에서 환하게 웃는 딸을 보니 크으~ 😍
친구들도 케이크에 시선 고정 ㅎㅎ

 

다만 같은 달 친구들도 두 명이나 있었는데
상대적으로 케이크가 너무 튀는 것 같아서
이름을 넣지 않았으면 같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케이크 맛을 볼 수 없었지만
어린이집 생일 파티 사진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게 해 주었던 로얄케이크의 뽀로로 케이크🎂

캐릭터를 서로 먹고 싶어 해서 싸우면 어떡하나~ 하는 마음에 뽀로로 쿠키도 주문하려고 했지만
가격이 조금🤪🤪ㅎㅎ

그래서~ 이름 쿠키로 했고
친구들 이름을 모두 알려주시면
하나하나 다른 이름을 써주신다고 했는데
내가 넘 번거로워 그냥 주인공 이름으로 통일😂

사실 ~~ 맛은 기대하지 않았다,,🤭
연예인들 케이크로도 유명하고
케이크 수업까지 진행하는 주문제작 케이크 집에서
시언니의 생일 케이크를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예뻤지만,, 맛은 역대급👎🏻이었다.

그런데 포장을 하던 중
쿠키 한 개가 부서져서 맛보았는데
오잉?! 😳
퍽퍽하고 달기만 하겠지 라고 생각했으나 느끼하지 않고 촉촉은 아니지만 목메는 무자비한 퍽퍽함이 없고 맛있었다.
아기들이 먹기에도 캐릭터 쿠키는 슈가가 덮여있는데 이

이름은 라인으로 들어가 있으니 먹이기에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다.

케이크는 얼마나 맛있었을까!!🤩🤩

4살 생일에는 어떤 케이크를 주문해 볼까 벌써 고민해 본다. 유니콘 케이크? 

 

특별한 날, 더 행복하게 해주는 특별한 "로얄케익"

 

예쁜 사장님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